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화장품

토소웅 히팅 젤 모공브러쉬(블랙헤드 관리, 각질 관리, 피지 관리)

by KTC 2022. 11. 8.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블랙헤드, 각질, 피지를 관리해주는 토소웅 히팅 젤 모공브러쉬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코의 블랙헤드를 돼지 코팩과 같이 물리적으로 뽑아내는 것이 아닌 화학적으로 피지를 녹여서 물로 씻어내는 방식입니다. 아무래도 물리적으로 뽑아버리는 경우는 순간적으로 모공이 넓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보통 모공 수축 제품을 따로 발라줍니다. 하지만 화학적으로 블랙헤드를 관리하는 것에 비해 물리적으로 관리를 하면 장기적으로 봤을 때 모공의 크기를 비교하면 화학적인 제품을 사용했을 때가 더욱 작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당장 눈에 띄는 것은 물리적인 방식이겠지만, 모공의 크기를 위해 화학적인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미래의 모공을 위한 길입니다.

    블랙헤드는 모공에 쌓인 피지가 굳어지면서 생기는 것입니다. 그래서 피지가 굳게 하지 않는 동시에 블랙헤드를 제거하기 위해선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블랙헤드 생성과정

    건강하고 깨끗한 모공 → 땀과 각질, 노폐물 등이 쌓여 모공을 막음 → 막힌 모공 안에 노폐물 등이 지속적으로 쌓이며 굳어져 화이트헤드 생성 더욱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굳고 산화되어 검게 변하면서 블랙헤드 생성

     

    토소웅 히팅 젤 모공브러쉬(정가 : 26,000원 / 20ml)

     

    정가는 26,000원이지만 대게 14,000원대로 상시 판매하는것 같습니다. 브러쉬가 있어서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제품특징

    후끈후끈 히팅케어

    히팅젤의 스팀 효과로 코와 코 주변의 모공을 열어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및 각종 노폐물 케어에 도움을 줍니다.

     

    순하게 모공 클렌징

    히팅젤이 각질, 블랙헤드 등을 녹여주며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쉬가 모공을 깨끗하게 클렌징해 줍니다.

     

    코 모공은 히팅 젤 모공브러쉬 하나로

    블랙헤드, 화이트헤드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손안에 착 편안한 그립감

    손안에 들어오는 그립감으로 세안 시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생활방수 기능으로 위생적으로 세척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

    1. 깨끗한 미온수로 가볍게 1차 예비 세안을 합니다.

    2. 측면 버튼을 눌러 히팅젤을 펌핑합니다.

    3. 관리 부위에 브러쉬를 이용해 작은 원을 그리듯 부드럽게 문질러 줍니다.

    4. 예비 세안 시 사용한 미온수보다 약간 낮은 온도의 미온수로 마무리 세안을 합니다.

     

     

     

    사진처럼 오른쪽 버튼을 누르면 젤이 나옵니다. 이대로 브러쉬로 코를 1~2분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를 해줍니다. 그전에 먼저 세안을 해야 합니다.

     

     

    그냥 문지르면 됩니다. 브러쉬가 부드러워서 아프거나 거슬리는 점이 하나도 없습니다. 마사지를 하고 있으면 왠지 노폐물들이 녹는듯한 느낌 아닌 느낌이 듭니다.

     

     

    다 바르면 코가 반질반질해집니다. 젤의 양을 더 많이 사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 2~3ml 이상 충분한 양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저는 1ml 정도 사용한 것 같습니다. 충분한 양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제품을 바르고, 10분 정도 기다립니다. 잠시 다른 것을 하다가 10분이 지나서 미온수로 코를 씻어줍니다.

     

    사용전(좌), 사용후(우)

     

    조명 때문에 왼쪽 사진이 코가 밝아서 사용 후 사진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우측이 사용후 사진이며, 자세히 보시면 왼쪽 사진에 있는 조그만 하얀 각질이 오른쪽 사진에는 많이 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코의 표면이 전체적으로 사용 전에 비해 사용 후에 매끄러워졌습니다. 실제로 코를 만져보면 더욱 실감할 수 있습니다. 1주일에 1~2회 정도 사용을 꾸준히 한다면 점차 깨끗해지는 피부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 블랙헤드를 방치하지 말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토소웅 히팅 젤 모공브러쉬로 블랙헤드를 꾸준히 관리하여 매끈한 코를 가꾸어 나가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