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맛집

[양산 삼겹살 맛집]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

by KTC 2022. 12. 25.

목차

    반응형

    안녕하세요!

    경상남도 양산에 위치한 삼겹살 비주얼 맛집 당구대 통철판 삼겹살집에 다녀왔습니다. 커다란 불판과 삼겹살을 구울 때 보여주는 불쇼가 인상적인 식당입니다. 가족과 함께 특별한 날에 방문하신다면 참 좋은 삼겹살집입니다.

     

    당구대통철판삽겹살

     

    주소

    경남 양산시 동면 양산대로 63 해뜨는집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리뷰

    주차장

     

    먼저 주차장입니다. 부지가 넓게 빠져있어서 주차장 또한 넓습니다. 사람이 극도로 많은 시기가 아니면 주차장에 자리는 크게 걱정 안 해도 될 정도입니다.

     

    식당내부

     

    내부로 들어오면 내부가 아주 넓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번호가 매겨져 있고, 판의 크기 또한 정사각형과 더 큰 직사각형 모양의 철판으로 자리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판

     

    메뉴 구성이 간단합니다. 삼겹살 1인분(300g)에 26,000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만 300g이면 가격대비 적절한 수준 같이 보입니다.

     

    철판

     

    보시다시피 철판이 아주 큽니다. 저희는 두 명이서 방문했고, 해당 테이블이 아마 가장 작은 테이블로 보입니다. 최대 6명 정도 앉을 수 있습니다. 테이블이 커서 혹시나 우리 테이블에 다른 손님을 앉히나 싶었는데, 걱정 안 해도 됩니다. 대기손님이 있어도 이 큰 테이블에 저희 두 명만 처음부터 끝까지 앉아있었습니다.

     

    고기 커팅

     

    고기를 다 잘라주시고, 구워주십니다. 덕분에 편하게 앉아서 젓가락으로 고기를 잘 집어먹으면 됩니다. 삼겹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다 잘라 주시면, 불쇼를 시작합니다.

     

     

    불쇼

     

     직원분이 화끈한 불쇼를 보여주십니다. 불이 꽤 크게 나서 불쇼를 하기 전에 손님에게 일어서있으라고 합니다. 불 덕분에 왠지 고기가 더 맛있을 것만 같은 느낌입니다.

     

    철판고기

     

    철판에 고기와 각종 야채들이 잘 어우러져 있습니다. 고기도 고기지만, 김치와 콩나물이 아주 푸짐하게 나옵니다. 잘 구워서 고기와 함께 먹으면 감칠맛이 돕니다. 고구마와 버섯, 양파 또한 모두 신선합니다.

     

    각종 채소를 곁들인 삼겹살

     

    고기의 맛은 적당히 쫄깃쫄깃한 식감입니다. 국내산 암퇘지 삼겹살이라서 그런지 쫄깃함과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더불어 각종 채소들이 신선해서 고기의 기름기를 잘 잡아줍니다.

    추가로 미나리를 판매하는데 5천 원입니다. 미나리를 구워서 삼겹살과 함께 먹으면 미나리 특유의 향과 맛이 삼겹살과 아주 잘 어우러져 새로운 맛을 냅니다. 미나리와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볶음밥

     

    볶음밥 1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볶음밥 역시 직원분이 직접 철판에 볶아주십니다. 그리고 기본으로 된장찌개가 함께 나와서 볶음밥과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볶음밥은 남은 고기와 야채 등을 썰어서 밥과 함께 볶아주십니다.

     

    볶음밥과 된장찌개

     

    된장찌개의 맛이 자극적이지 않고, 구수하니 맛있습니다. 볶음밥까지 먹어야 삼겹살 한 끼의 여정을 완전히 끝내는 거라 생각합니다.

     

    총평

    커다란 불판과 불쇼처럼 시각적인 재미가 있는 삼겹살집입니다. 맛은 크게 특별한 점은 없었지만, 전체적으로 무난해서 삼겹살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볼 만한 곳입니다. 특히 단체 모임이나 가족들, 또는 친구 여러 명과 함께 온다면 이색적인 모습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식당입니다. 눈과 입이 즐거운 삼겹살을 주변 지인들과 함께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반응형